S 브랜드
따종디엔핑 협력 광고로 중국 온라인 매출 확대
성공 사례
S 브랜드의 협력 광고 캠페인은 중국의 구매 전환 가능성이 높은 여성 잠재 고객들을 발견하고, 해외 시장에서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었습니다.
브랜드 스토리
생활에 녹아든 여성 신발 브랜드
신발 브랜드 S는 온라인 매장을 기반으로 한 여성 신발 브랜드로,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하고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트렌디한 여성화 전문 브랜드입니다.
한국을 넘어 해외에서도 인기를 누리고 있는 S 브랜드는 누구나, 언제나, 어디서나 신을 수 있는 심플하지만 공정은 결코 쉽지 않은 신발을 선보입니다.
오프라인 매장의 방문국가 1위에 달하는 중국 고객을 상대로 캠페인을 진행하여 매장 매출 증대와 중국 시장 확장에 목표를 두었습니다.
S 브랜드는 중국 시장에서 온라인 매출 증대를 위해 현지 이커머스 플랫폼에서도 판매를 시작하였고, 따종디엔핑 협력 광고를 통해 중국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출을 증대하기
위한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.
브랜드 성과
해외 매출 극대화
S 브랜드의 협력 광고 캠페인은 중국의 구매 전환 가능성이 높은 여성 잠재 고객들을 발견하고, 해외 시장에서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었습니다.